신궁소개
우리 전통의 토속신앙인 무속의 뜻을 받들어 신의 영통력으로
인간사의 희노애락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같이 해온 신궁의 제자 예당만신 인사드립니다.


천명을 거역할 수 없었기에 신령님께 굴복하고 인간중생 구제하라는 명을 받아 여러분들의 곁에서 삶의 밑거름이 되어 살아온 지 십수년이란 세월이 되었습니다.

힘에 겨워 포기하고 주저앉고 싶은 애틋한 사연이 있는 분, 알 수 없는 병고에 시달리거나 고통 속에 헤매고 계신 분, 열심히 노력은 했으나 결과가 없었던 모든 분들과 상담을 하고 한마음이 되어서 기도발원한 결과 모든 이들의 꿈을 이룬 소원성취 명당으로 신궁은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신의 말씀을 그대로 전달하는 예당만신의 점사와 예언에 감탄과 박수를 보내주셨던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아직도 신궁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문들 두드려 보십시오. 냉혹한 현실과 한 치 앞을 알 수 없어 방황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신궁의 예당만신을 찾아오시면 분명 해답을 얻고 보석같은 날들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예당만신이 이렇듯 자신하는 것은 엄숙한 신령님의 무한한 신통력과 영험함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신령님은 여러분들을 지켜드릴 것이고 칼날같은 날카로운 점사로 성송, 소원, 성취 하고자 하는 뜻과 가고자 하는 길과 받고자 하는 운을 분명히 열어드립니다.

신궁의 예당만신이 오늘에 있기까지는 여러분의 믿음과 거짓없는 점사와 가족같은 마음으로 손을 잡고 왔기 때문이라 생각하고 신의 경험을 많이 쌓아온 제자예당은 언제든 반갑게 맞을 준비가 되어있으니 주저 마시고 편한 마음으로 오십시오.

의지만 있다면 어떠한 문제든 해결은 됩니다. 외국과 이땅을 왕래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성껏 여러분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유수와 같은 세월과 시간을 마냥 보낸다면, 그 또한 남보다 뒤처지는 일이니 신속히 예당만신을 찾으십시오. 명쾌한 해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